안녕하세요 빈티지헐리우드입니다.
늦은배송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해주신지 벌써 한달 반이 넘어가는 시점에도
배송이 늦어져 죄송하다는 답변 말고는 조치를 취할 수 없는 점도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저희도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려 지속적으로 연락을 드리며 노력하고 있으나 현재 다른 택배사도 물량이 많고 점차 파업을 하고있어 저희와 신규 계약을 하기 어렵다는
답변만 받고 있습니다. 저희도 고객님들의 소중한 제품을 빠르게 배송해드리고 싶으나 현재로서 배송지역 변경 외 / 환불 / 파업이후 발송으로 밖에
해결해 드릴 수 없는 점에 대해 답답하고 파업이 끝나기 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여 배송을 안한다고 생각하시는 고객님의 마음 충분히 이해합니다. 저희도 다른 방법을 찾으며 계속해서 노력하고있습니다.
또 다시 같은 답변 드려 정말 죄송하며 고객님의 소중한 상품 파업이 끝나는대로 최대한 빠르게 배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속적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Original Message ]
주문을 한지가 벌써 한 달이 훌쩍 지났네요.
2월 11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한다는 문자는 받았습니다.
택배 파업지역은 파업이 끝난 후 배송된다는 얘기도요.
그런데 다른 택배사를 통해 보내주실수는 없나요?
파업이 언제 끝날지 어떻게 알고 기다리란 말씀이신가요?
사실 다른 쇼핑몰 통해서 빈티지 헐리우드 목걸이를 작년 말에 구매해서 여태 기다리다가 문의했더니
본사에 문의하니 다른 택배사는 택배 물량 폭주로 인해 받아주지 않는다더라. 파업이 끝날때까지 기다려주던지 주문 취소해라
라는 답변을 받았고 한정없이 기다릴 수 없으니 취소는 했습니다.
제가 여기에 또 문의를 해봤자 똑같은 답변이 나오겠죠.
하지만 생각할수록 납득이 안돼네요.
CJ택배가 주 택배사인 다른 쇼핑몰들에서는 물건 구매하면 롯데택배며 로젠택배며 다른 택배사 통해 잘도 보내주시던데요.
왜 빈티지 헐리우드 제품만 다른 택배사에서 안받아줘요?
혹시 고객을 바보로 만들고 계시는건지 궁금하네요
댓글목록